대만 환전팁 모르면 손해

작성자: 정보탐색기 | 발행일: 2017년 03월 28일

대만에서 환전할때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특히 대만은 요즘 가까운 거리와 맛있는 음식, 많은 볼거리로 인해 사람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로 부상했습니다. 




여행을 떠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하게 챙겨야 할것이 방문할 국가의 화폐를 환전하는 일일텐데요, 출국전 대만 환전팁으로 알고 계시면 손해를 줄이실수 있습니다. 


대만 환전팁으로 이용하시는 방법은 이중환전입니다. 즉 출국하기전 국내서 대만 달러를 바로 환전하는것이 아니고 US달로로 환전해서 출국한뒤 현지에서 환전하시게 되면 좀더 알뜰하게 환전을 하실수 있게 됩니다. 








달러환전은 어플을 이용해서 미리신청하시면 90%의 환율 우대를 받으실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죠, 하지만 주말에 환전을 하셔야 하는 경우나 미리 신청을 하지 못하신 경우라면 명동이나 서울역등에서 사설 환전소를 이용하실수도 있습니다. 주말의 경우 서울역의 환전센터에서 1인당 100만원 한도로 저렴한 수수료율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만 달러가격


대만 환전팁으로 US달러환전을 하실때는 고액권으로 하시는것이 현지에서 더 좋은 환율로 환전할수 있게 되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휴기간의 즐거운 해외여행을 위한 대만 환전팁을 살펴보았는데요, 현지공항에 도착해서 환전을 하기 위해서는 많은 인파로 인해 시간을 많이 지체하실수 있으니 공항밖의 현지 환전소를 미리 알아보시고 출국하시는것 또한 하나의 방법이 될수도 있습니다. 





대만 환전팁 모르면 손해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