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오버워치 핑 낮추기방법 몇가지

하쿠나마타타D 2017. 5. 23. 18:01


오버워치 게임을 하다가 렉이 걸리는경우 동작의 움직임이 달라져 원하는 대로 게임을 풀어나갈수가 없습니다. 그로 받는 스트레스는 온전히 게임유저의 몫입니다. 

이런 게임중의 불상사를 조금이라도 방지하고자 오버워치 핑 낮추기방법을 이용해 게임을 원활히 즐기는데 도움을 줄수 있는 방법 몇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런 설정팁들은 자신의 컴퓨터 성능이나 인터넷문제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달라질수 있으므로 많은 팁들을 적용하다 보시면 자신에게 맞는 적절한 오버워치 핑 낮추기방법을 찾아보실수 있을겁니다.


게임내에서 할수 있는 오버워치 핑 낮추기방법은 일단 게임내의 설정을 조절해 보시면 도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테두리 없는 창모드 설정이나 수직동기화 삼중버퍼링등을 비활성화해주시고 그래픽 품질을 조금 떨어트려서 리소스를 많이 잡아먹는 원인들을 하나씩 제거해 나가보는것이죠.


오버워치 옵션



다음은 프로그램을 이용해 오버워치 렉을 줄이고 핑낮추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는 패스트핑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보세요.

아래의 링크주소를 클릭하시면 패스트핑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게임속도를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주고 체감상 렉이 덜 걸린다는 후기들도 있는편이니 한번 사용해 보시는것도 좋을듯 해요.

http://www.fastping.co.kr/






윈도우의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전원옵션으로 이동하신후 추가 전원 관리 옵션에서 고성능 옵션을 선택해 주시는것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오버워치 핑 낮추기방법으로 참고해 보시고 쾌적하게 게임을 즐기실수 있으면 좋겠네요.




오버워치 전원옵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