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환율계산기 사용하기

작성자: 정보탐색기 | 발행일: 2017년 02월 01일



라오스 환율계산기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국으로 여행을 나가기 전에 꼭 필요한것중의 하나가 해외에서 사용하실 경비를 환전하는 일입니다. 일반적인 환율계산기로는 보통 잘 알려지지 않은 국가는 제외되어 있는 경우들이 있는데 라오스도 그 중 하나의 국가이죠.




라오스 환율계산기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글 맨 아래의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계산을 해보실수 있는데, 라오스 뿐 아니라 잘 알려지지 않은 국가의 환율계산도 가능하니 참고해 보시면 좋습니다.





라오스의 화폐단위는 "라오스낍"으로 한화 1000원당 약 7200라오스낍 으로 환전하실수 있습니다. (17년2월1일기준)

환율기준은 그때 그때 달라지기 때문에 위에서 안내한 라오스 환율은 다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라오스로 출국시 한국에서 공식적으로 라오스낍을 환전하는곳은 없습니다. 다만 중고나라같은 곳에서 여행시 사용하고 남은 라오스낍을 거래하시는 경우는 있습니다. 


라오스낍환전


보통은 10달러 미만의 소액 US달러로 환전해서 출국한후 현지에서 필요한 만큼 환전을 한다고 합니다. US달러를 받기도 하지만 고액권 같은 경우 가짜가 많이 유통되어 받지 않는곳이 있고 주말의 경우에도 받지 않는곳들이 있기 때문에 소액의 US달러를 사용하거나 필요한만큼 현지에서 환전을 한다고 하는군요.



 

1200원 = 1달러 = 8000라오스낍 으로 기억하시면 현지에서 감을 잡으실때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물론 환율의 변동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라오스 환율계산기와 환전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라오스 환율계산기 바로가기



라오스 환율계산기 사용하기 목차